본문 바로가기
Front-end/JavaScript

자바스크립트 비밀번호 정규식 2023ver

by 꼬바리 2023. 9. 18.

최소 8 자 및 최대 20 자,  하나 이상의 대문자 + 하나의 소문자 + 하나의 숫자 + 하나의 특수 문자 정규식

const regex_pwd = /^(?=.*[a-z])(?=.*[A-Z])(?=.*\d)(?=.*[@$!%*?&#.~_-])[A-Za-z\d@$!%*?&#.~_-]{8,20}$/

 

최소 8 자 및 최대 20 자, 하나 이상의 대문자 or 하나의 소문자 + 하나의 숫자 + 하나의 특수 문자 정규식

const regex_pwd = /^(?=.*[a-zA-Z])(?=.*\d)(?=.*[@$!%*?&#.~_-])[A-Za-z\d@$!%*?&#.~_-]{8,20}$/

 

최소8 자, 최소 하나의 문자 + 하나의 숫자 (특수문자X)

const regex_pwd = /^(?=.*[A-Za-z])(?=.*\d)[A-Za-z\d]{8,}$/

 

최소8 자 및 최대 16자, 영문자 or 숫자 or 특수문자 2가지 이상 조합 

const regex_pwd = /^(?!((?:[A-Za-z]+)|(?:[~!@#$%^&*()_+=]+)|(?:[0-9]+))$)[A-Za-z\d~!@#$%^&*()_+=]{8,1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