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압구정/베이징덕]”베이징덕” 자네 북경 오리 먹어봤는가?

by 꼬바리 2022. 4. 22.
압구정 맛집
압구정 베이징덕
북경오리 맛집


푸짐이가 오늘은 특별한걸 먹고 싶다며
자꾸 나를 밖으로 끌어내려고 수 쓴다.

나는 힉힉호무리 기 때문에 집이 됴하

그치만 먹는걸로 꼬시면 쉽게 넘어가는 쉬운 인간


푸짐이는 북경오리를 안먹어봤다

강남 근처 베이징덕 맛집 검색후 찾아가게된
압구정 베이징덕!
간판에 이렇게 적혀 있었다.

압구정 역에 바로 위치 해 있고
압구정 현대백화점과 대각선으로 자리했다.


주문은
베이징덕 반마리
Xo게살볶음밥
메밀국수


주문 후 나오는 밑반찬들이다.


개인당 으로 주는 국물 (?) 과 양배추 짱아찌
중국음식이라 그런지
중국 느낌이 나는 반찬들이다. 양꼬치집에서 볼수 있는

저 국이 진짜 치명적이다.






조금 시간이 지나면 준비해주시는 베이징덕 반마리

사진으로 사이즈는 작아보이나
적은 양은 아니였다.

그리고 구워서 그런자 퍽퍽해 보이는 느낌도 있지만
껍질이 정말 기름지고 고기는 부드러웠다!


첫 주문후 기본으로 제공되는 전병

전병에 고기 올리고 파에 소스 올려 먹으면된다.


전병은 추가로 주문 가능하다.
베이징덕에 파? 가 어울릴까 싶었지만
필수 템 이었다.

거의 톰과 제리
파 와 오리


아 그래서 포켓몬스터 파오리가
그렇게 파를 들고 다녔나? 파랑 같이 먹음 맛이쩌 ~


요로케 양껏 싸먹으면된다

우리는 전병양이 꽤 많아서 부족할까 싶었는데
중간에 추가 주문을 했다

전병없음 아쉬웡 ㅎ


그리고 오리 다리 뼈와 목뼈도 주시는데
뜯어 먹는 재미 가 있다

나 목 좋아해. 근데 노래 못부르쟈냐.. ㅠ^ㅠ


주문한 메밀국수
국수가 살짝 오버쿠킹 된 감이 있어서 쫄깃하지 않았다.
그치만 메밀국수 소스도 평균 정도 하는 맛이었고
메인디시 먹다가 자꾸 손이 가는 맛


그리규 또 주문 했던 볶은밥
Xo소스가 들어가서 더 맛있다고 추천 받은 메뉴 이다.
볶은밥도 중국식 답게 불향 가득 하고 먹기 좋았다.
오리만 먹기엔 질리고 아쉬울때 시키기 좋다.


있음
예약 필수아님 가서 주문해도됨
주차 가게 앞에 가능
재방문의사 있음. 가끔 이런 특별한 음식이 기억에 남아 좋다
가격 비싼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