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별내맛집] 잔치는 돈까스징~~~ "돈까스잔치" 파라곤스퀘어 맛집

by 꼬바리 2022. 5. 2.
별내 맛집
파라곤 스퀘어 별내 맛집
돈까스 잔치

별내 파라곤 스퀘어 맞은편 음식점이다.

이곳은 전참시 이영자매니져님께서 오셔서 유명한곳

파라곤스퀘어 근처 사실 먹을게 없어도 너무없다

파라곤 스퀘어를 주기적으로 방문하는데는 이유가있다.
바로 우리 똥깡아지! "쿠키" 마용
남자친구의 지인분이 애견미용을 하셔서 별내 파라곤 스퀘어로 방문하게되었다.

올때마다 3시간씩 시간이 있는데
근처에 밥집이 없어서 차타고 멀리 나가고 했었다.

이번엔 이 근처에서 찾아보자! 해서 일단 걸었다.

바로 맞은편 엄청 큰 건물이었고
건물이 크다 = 비싼 임대료 = 유지하려면 손님이 많다 = 맛집

꼬바리 맛집공식에 해당하였기에 "돈까스잔치"를 들어가보았다.




세상에 자리가 없을정도로 꽉찼었다.
밖에 유리가 어두워서 몰라썽.


바로 왕돈까스숯불고기비빔국수를 주문

왕돈까스 비주얼 미쳤다.
걍 미쳤다
돈까스는 튀겼지만 소스에 빠져서 저렇게 경영식처럼 촉촉해야대


그리고 숯불고기가 들어간 비빔국수
내가 생각한 국수가 아니였다
비빔국수는 육수없이 자작 한데
이곳은 육수를 많이 부어서 주신다

숯불고기 불향 미쳐

거의 불 먹는 수준이다..



물과 수저 포크 등 다 셀프지만
밑반찬은 주신다.



고기 두툼 한거 보이소...
튀김옷도 진짜 엄청 엄청 잘튀긴 일식같으면서
경양식 같으면서

그냥 맛있다는 뜻





국수를 덜어서 불향나는 고기랑 싸먹으면 된다

그럼 쯱


숨도 안쉬고 배부르게 먹었다.

오후 3시 쯤 주문을 했는데
우리 다음에 오신분들은 소스와 잔치국수 육수가 떨어져서
받지 못했다.

다행...;;;


날이 너무 좋아서 길건너에 있는
카페를 방문했다.



CAFE 블리스 에잇

몇번 테이크아웃으로 방문했는데
그땐 그냥 1층에만 있다가 갔었다
알고 보니 건물 전체가 카페;;

1층은 야외 테라스가 있고
2/3/옥상 까지 카페

건물 안에 정말 작은 엘리베이터가 있다
속도가 매우 느림

날이 좋아 옥상에서 커피 한잔마시고
너무 좋은 봄이다.




그리고 미용을 완료한 우리 쿠키

베들링턴 테리어 출신 우리 쿸끼
곧 탄생 1주년이다
고로 성견이신데 유전자가 아담하다.
아직두 작구 귀여워서 아기같은 우리 쿠키

특징: 뛸때 귀를 펄럭임







돈까스 잔치 매우 추천
블리스에잇 왕 추천


쿠키 미용시 또 들릴 맛집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