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강남 맛집/ 삼겹살 맛집] 봉우이층집 반찬도 야무진 맛집

by 꼬바리 2021. 4. 20.
강남 삼겹살 맛집
강남역 맛집
봉우 이층집

 

 

강남역 에 위치한 삼겹살집입니다.

 

강남 CGV 뒷골목에 음식점들 많잖아요?

 

거기서 완전 언덕배기를 조그만 올라가면 나와요

 

 

1층은 봉우집? 위에 2층인 봉우이층집 입니다!

1층은 이름은 비슷한데 냉명의 대가? 이런게 적혀있어요 ㅎㅎㅎ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해요

 

전 일요일 저녁 8시 30분쯤 방문을 했고

대기 줄인 없었지만

자리가 치워지길 기다린 상황이었어요

 

직원분이 대기석에서 기다리시면 자리 안내해 주신다 하셔서 대기중이었습니다

몇분후,

다른 직원분이 오셔서 저희 재료 소진으로 마감 되었다고 저희를 돌려 보내려 하셨어요

"다른 직원분이 안내해준다 해서 기다린거다"

하니

자리를 안내해주셧네요 ㅠㅠ

 

직원분들끼리 소통이 이뤄지지않아

실수하신거라고 사과 받았습니다.

 

이런 일로 쉽게 화나지 않은 우리지만

배고파서 기분이 조금 상했었어요

그치만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맛도 좋은 식당입니다.

 

메뉴 판 한번 보셔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참고하소서

 

앉기전 세팅 되어있던 밑반찬 이예요.

저 파절이가 깡패예요

다른것도 맛있지만 파절이 깡패

 

고기 익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요

왜냐면 불판 온도가 일정 이상이 될때 까지 기다리고

직원분들께서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구워주셔요

 

그래서 밑반찬에 공기밥 하나 뚝딱 했어요

 

공하뚝

 

 

 

이 전골? 같은것도 기본 세팅입니다.

소주를 시키라고 꼬심 받는 세팅이네요

 

육수가 예술이었습니다

 

 

저희는 2명이서

삼겹살 2개와 꽃게 라면1 개 공기밥1개를 주문했고

삼겹살 을 보자마자

목살1인분을 추가 주문한 푸짐이 입니다!

 

그리고 주방 마감 된다는 소리와 함께 배터져도 go를 외치며 날치알 볶은밥도 주문했어요

(대기시 오해로인해 볶은밥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ㅠㅠ감사하게도.. 우리 그렇게 진상아닌데..)

 

야무진 통삼겹입니다.

지방층이 두꺼워보이지만

 절대 아닙니다.

고기 진짜 괜찮고 좋았어요

 

 

 

추가로 주문한 목살

목살이 이렇게 지방이 많은건 처음봐요

이베리코 목살이라고 합니다.ㅎㅎㅎ

 

 

꽃게 라면을 주문하면 이렇게 한사발이 나와요

라면은 진짬뽕이래요!

 

그 기본세팅인 전골에 부어서 먹으면 되는거예요 

 

 

밑반찬에 공기밥 하나 뚝딱중입니다.

 

 

 

드디어 고기 입장..

직원분이 이쁘게 구어주셔요

 

배고파 디질뻔햇엉

 

 

고기의 모든 면은 구어서 육즙을 가두는 뭐 그런 거겠죠?

 

 

삼겹살을 이쁘게 자르고 깔고

목살도 등판

저런 목살 첨봐요

 

 

굽굽

 

 

 

목살세우기

삼겹살 진짜 맛있었어요

소금 찍어서 와사비랑 명이나물 싸먹으면

아는 맛이지만 최고죠

 

 

목살도 이쁘게 굽굽

목살 먹고 깜짝 놀랐습니다

원래 삼겹살은 기름 지니까 다음 목살먹으면 목살이 맛이 떨어지잖아요?

목살이 더 기름져서

진짜 먹자마자 육즙 팡팡

진짜 맛있었어요

전 만약 둘중 하나 고르라면 둘 다 내꺼

 

명이나물에 싸서

냠냠

 

 

 

꽃게라면을 투하해봅니다.

짤수도 있으니 직원분께서 육수를 더 넣어주셨어요

 

 

투ㅎㅏ!!!!!!!!!!!

 

 

 

채수와 해물 육수에

라면 끓이면 뭐

말다했죠

 

 

 

첨에 먹었을떈

그냥 라면 이네 하고 먹다가

라면 스프의 자극적인 맛때문에

 

나중엔

캬아~~~ 카야~~~~~~ 2년전 먹었던 술이 해장된다고

다 빨아 먹고 나왔습니다..

 

 

겁나 뜨거운데 겁나 먹어서

입천장 3겹 까였어요

 

남은거라곤 상처뿐인 입천장과 두둑한 배 그리고 추억.. 정도 겠네요

 

 

볶은밥 사진은 없어요 왜냐면 먹느라 너무 바뻐서

볶은밥은 정말 K-철분 아시죠?

바닥까지 다 긁어먹고 나왔어요

 

 

 


밥먹고 나오니

세일러문이 절 기다리고있네요

주말 저녁다운 식사 였습니다.

 

저는 술은 안먹었지만

술을 주문하면 직원분이 망치로 술병을 패더라구요

소문에 의하면 살얼음 소주를 준데요

누구 아이디어인지 아주 술꾼 자격 있네요

 

성공하실 분이예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역 강추 맛집이예요

이 동네살면서 여기 처음 가봐요

사람 바글바글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