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팔당 베이커리/팔당 카페] Bake on 팔당 베이크온

by 꼬바리 2021. 4. 21.
팔당 카페
팔당 데이트
팔당 베이커리
Bake On

팔당에서 유명한 온누리 장작 구이! 옆에

이쁜 카페가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작년 겨울

그 쪽에서 밥 먹고 나왔는데

이쁜 카페가 있었어요 가보고 싶었지만 그때는 코로나로 인해 카페 취식이 불가할 때라

바깥 구경만 했었어요.

 

1층 야외가 굉장히 이쁩니다.

클럽 같아요

이건 이번에 찍은 사진

 

 

이건 겨울에 방문했을 때 찍었던 사진이에요

주인공은 푸짐이랍니다.

이때 조명이 더 화려했어요

 

 

 

어두운 실외와 달리 실내는 밝았어요

베이커리 카페니까

빵 팔쥬

전체 샷 찍어 봤어요

 

BEST 1은 다 팔렸고 ㅠㅠ

 

마늘 크림치즈 바게트와

인절미 슈크림 빵 

구매했어요

 

 

크림치즈 마늘빵은 아는 맛이에요

한 번쯤은 먹어본 아는 맛

 

 

우유를 주문했는데

얼음에 넣어주네요

우유 얼음 넣어 먹긴 처음이에요

 

 

 

인절미 슈크림빵..

비주얼 어떻습니까?

 

 

 

오지죠?

많이 달아 보이지만

많이 달지안아요

그리고 먹을 때 입술에 인절미 가루 엄청 묻어요

사레들리면 끝이에요

 

가격은 이렇게 됩니다

근처에서 식사하시고

빵 드시고 커피 마시기

좋은 카페예요

 

데이트나 나들이 갈 때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