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한우 오마카세 맛집/합정 맛집] 우마담 가격이 착한 한우 오마카세

by 꼬바리 2021. 4. 25.
한우 오마카세 맛집
합정 맛집
우마담

 

 

작년 에 방문 했던 우마담이예요.

작년 10월말 푸짐이 생일로 갔어요

 

오마카세는 많이는 아니지만 꽤 다녀 봤는데

한우 ! 오마카세는 처음이었어요

 

한우 오마카세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젊은 커플들도 많이 오는거 같아요

 

 

 

예약은 정말 미리미리 하셔야해요 ㅠㅠ

저도 원하는 날 예약 못했어요

2주전에 했지만 자리가 없어서

다른날로 예약했어요

 

 

 

 

때깔 고운 고기 입니다.

시그니처 2인 예약했어요

 

고기는 순서에 맞게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셔요

 

 

 

 

 

 

에피타이저로 나온 육회!

맛있엇어요

고기 is 몬들

 

 

 

 

작고 예뿐 뚝배기 그릇에 나온 계란 찜 이예요

위에 올라간 새우까지 부드러웠어요

 

 

 

 

 

고기를 순서에 맞게 구워서 주신답니다.

 

 

 

 

첫빠따는 부채살

너무 맛있고 부드럽고..

육즙 보이시죠

 

(순서가 섞일수도 있지만 제 기억에 의해서...)

 

 

 

두번째는
살치살이예요 

김이랑 오이랑 저 두부? 그리고 명란젓으로 기억하는데

같이 싸먹는거였어요

 

 

 

 

 

중간 중간 나오는 식사류 들

국수 예요

쌍콤 하니 입가심으로 좋았어요

 

 

 

 

 

그리고 젤 최애 등심..

고기굽기 자격증 있으신가봐요

 

전 저렇게 못구워요
곱게 자란것도 아닌데 똥손이에요

 

등심은 그냥 소금에 와사비 찍어서

진짜 맛있엇어요

그립네여

 

 

 

 

 

중간에 또 나온 미니 햄버거

한입에 들어갈꺼 같지만

전 실패했어요

 

깔끔하고 소스도 와사비 소스? 여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부추 무침과 함께나온

양념되었던 업진살

마지막에 먹기 딱 좋았어요

 

 

 

 

마지막 식사예요

국도 우거지국?감자탕? 이런 류 였습니다.

 

 

 

 

가래떡 에 오렌지 주스까지!

플레이팅도 예쁘고 고기도 예쁘고

젊은커플이 기분내면서 가기에

가격적으루 부담도 적은 곳이예요

 

제가 방문했을때도

젊은 분들만 계셨어요!

 

 

 

작년에 10월엔 전 시그니처 코스 7만원에 예약했습니다.

현재 가격은 이렇습니다

전 네이버 톡톡으로 예약 가능한 시간 문의후

예약금 이체했어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셔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