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공릉/태릉 삼겹살 맛집] 쇠뿔정육식당 강추강추 개강추

by 꼬바리 2021. 4. 26.
공릉 맛집/태릉입구역 맛집
삼겹살 맛집
쇠뿔 정육 식당

갑자기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입니다.

 

원래는 푸짐이가 회사 사람들이랑 회식 한 3번 정도 했던 곳인데

갑자기 생각나서 저를 데리고 갔드랬죠

 

야외 노포집처럼 테이블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분의기 였어요

야외 자리 불편하지만

비오는날 소주 먹으면 안취하잖아요

 

 

기본 찬입니다! 

저 상추무침 콩나물무침 

무침s들이 깡패였어요

한번 리필 또 해서 먹었어요

그만큼 맛있다능

 

기본 찬입니다.

무생채가 맛나더라구요

 

서비스라고 툭 던져주고 가십니다.

불판에 툭

오다 주웠다 차돌박이를..

 

저게 삼겹살 2인분입니다.

요즘 100g을 1인분이라고 파는곳도 있고

거의 대부분 150g에 1인분으로 팔잖아요?

 

 

200g에 12,000원 이었어요

이제 이런 식당 많이 없어진듯 ㅠㅠ

 

고기가 보기엔 안좋아보이죠?

엄청 두껍고 크고

고기 자체가 맛잇는 집이예요

그냥 삼겹살인데 다른집에서 파는 비싼 오겹살 부위 였어요

껍질까지 살아있는!

이 집은 고기 자체가 진짜 맛있는 집이구나 느꼈습니다.

 

뇸뇸 구워서

고기를 잘굽는 푸짐이가 구워줍니다

고기 구워주는 사람 착한사람

 

 

고기 구워주는 식당 있잖아요? 요즘은 온도계 들고 다니면서 전문적으로 구워주시는곳도있고

그런곳 고기처럼 두껍고 고기자체가 좋습니다

고기 무게갖고 장난 안치는 곳이예여

 

둘이가서 거의 고기3인분에 냉면에 공깃밥 먹는데

여기서 2인분에 배불렀어요

 

 

고기는 언제나 이쁘고 여전히 맛있어요

 

또 주문한 차돌박이비빔냉면!

비냉이 빠질수 없죠

아쉬웠던건 비빔장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비냉은 엄청나게 특별하게 맛있는 집은 아니였어요

그치만 고기 싸먹으면 꿀

 

공기밥을 시켜서 나온건지

원래 기본찬인지 모르겠지만

같이 나온 찌개예요

고기집 된장찌개 딱 그거예요

 

멀리서 찍은 메뉴 판이예요

가격이 착한 맛집이예요

재방문의사 150퍼센트

가끔 생각날꺼같아요 나중엔 쇠뿔 국밥 먹어보려구요 ㅎㅎㅎㅎㅎㅎ

 

2명이서 먹은 영수증입니다!

영수증 잉크가 거의 떨어졌나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둘이 배 통통 치며 나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