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대창 오마카세 맛집/청담 맛집] 호루몬 어서와 대창 오마카세는 처음이지?

by 꼬바리 2021. 4. 27.
대창 오마카세
오마카세 맛집
호루몬 청담

작년 8월 여름에 방문했던

청담 호루몬 입니다.

대창 좋아하는데 대창 오마카세라니

너무너무 기대했던 곳입니다.

주차 앞에 그냥 대는거 ...;;; 같아요 ㅎㅎㅎ

 

예약은 필수입니다 무조건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작년엔

네이버 예약도 안되고 가게 번호도 안적혀 있어서

사장님 개인 폰인지 가게 폰인지 핸드폰 번호로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너무 더운 날이여서 기린 맥주 한잔 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운날 생맥주 한잔 디지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