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강남 배달 맛집/ 치킨 맛집] 꾸브라꼬 치킨 강남점 치밥 맛집 인정~~!

by 꼬바리 2021. 4. 24.
강남 배달 맛집
강남 맛집
치킨 맛집
꾸브라꼬 치킨 강남점

 

 

 

숯불 치킨계의 존맛탱

꾸브라꼬 치킨이예요

일주일에 두번이나 시켜먹었답니다.

맛잇으니까요

 

여기 숯불치킨은 아예 치밥을 먹으라고! 

참기름이랑 김 까지 보내주셔요

밥만 잇으면 바로 치밥 완성

 

다른곳 에서 먹으면 치밥 먹고싶어도 소스 부족 현상으로 아쉬운 적 잇잖아요?

여긴 진짜 소스도 많이 주시고

딱 치밥하기좋아요

 

 

 

순살 치킨 입니다.

매운맛 조절 할수있는데

덜매운맛  = 신라면정도

근데 저는 이것도 너무 매워요

왜냐면 전 신라면을 못먹으니까요

 

진라면 순한맛만 먹는데;;;

맛있게 매워요!

 

 

 

 

 

추가한 우동사리..

 

우동사리를 따로 주셔서

비주얼적으로 깰꼼 해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고

리뷰이벤트로 감자튀김을 부탁드렸어요

전에는 새우링 이었는데

 

둘다 맛있어요

리뷰 이벤트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어요

 

 

 

 

 

 

기본적으로 오는

치킨무! 와 핑크소스 양배추 샐러드!

내 최애예요

 

부페가서

양배추 샐러드랑 마카로니 먹는사람

나야나

 

 

 

 

콜라까지 주셨어요! 콜라도 큰거!

참기름에 김까지 딱 치밥하기 좋쥬?

 

남은 걸로 치킨 만들어 먹을거예요

 

 

 

 

둘이서 배터져욘

ㅎㅎㅎㅎㅎㅎㅎㅎ숯불치킨 좋아하시면 강추강추 개강추

 

 

 

가격 정보 도 올려드릴게요!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치킨은 뼈 잇는거 좋아하지만

숯불 치킨은 뼈 없이

밥이랑 같이 먹으면 꿀이죠!

 


 다음날 남은 치킨으로 만들어 먹었답니다
배운 돼지니깐요 전~ 찡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