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광화문맛집]디라이프스타일키친 - 쀼의 세계 에서 본거같아!

by 꼬바리 2021. 7. 8.
광화문 맛집
드라마 협찬 맛집 부부의 세계 맛집
데이트 맛집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드라마 못보는 병에 걸려서 드라마 안보는데..
쀼의 세계는 너무 인기가 많아서 12화 부터봤다.
중간부터 봐도 이해가 되는 신기한 드라마

무튼 쀼에 세계에 나왔던 이쁜 공간
드라마 내용 과 어울리지 않지만
진짜 이쁘고 분위기 좋았음

천장이 높아 보이길래 당연히 고층에 위치할꺼라 생각했는데
지하였다.

주문은 단순하게... 2인 세트 + 리조또 ? 같은걸 주문했다.
2인세트 = 스테이크(메쉬포테이토) + 해물스튜(파스타면나중에추가해줌) +스테이크 샐러드 + 에이드 2잔

이쁜 에이드 두잔
맛은 평범했던거 같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 . = 획기적인 맛은 아니다.

샐러드.. 사진찍기전에 먹어버렸다.
다이어트 를 빡시게 하는 친구가 있어서 소스를 따로 담아달라고 부탁했다.
샐러드가 뭐 다 똑같겠거니 생각할수있는데

샐러드 위에 고기가 스테이크보다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테이크가 메인인데 왜 샐러드 토핑이 맛잇지..

그 리조또? 그.. 볶은밥이다.
평범한 맛이었다.
드라마틱하게 맛있고 뒤집어진다 이런건 아니었던걸로 기억한다.
그래도 쌀은 먹어야 하니까..

스테이크.. 참이쁘다.
이름은 악마의 혓바닥 으로 지어보았다.
실제 이름은 그게 아니다.
그냥 내가 지은거다.

나는 감자를 참좋아한다.
그래서 감자처럼 생겼나...?
메쉬드 포테이토 맛있다.

사진 실력이 후퇴했다.
그냥 막찍는다.

인스타 보면 이렇게 다 음식 잘라서 구석탱이에 넣고 찍길래
한번 찍어보았다.


사진만 보고 지상일꺼라 느꼈던 이유는
천장이 높으면서.. 거울 이라 공간감이 훨 높고 넓어 보였기 때문이다.

이쁘다.

바로 옆자리도 이렇게 화려했다.
대신 조명덕분에 눈이 불편했다.

가장 늦게 나온 해물 스튜
아마 홍합 스튜 인거같다.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먹다보면
직원이 오셔서 파스타 면을 넣어주냐 물어봐주신다.

그럼 이렇게
새 음식이 되서 나온다
쨘!


맛은 엄청난 편은 아니었지만
분의기가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공간 이었다.
이쁘고...
이쁘고..
그 흔한 셀카한장 안찍고 나온 나는.. 그냥 블로거다...

주차는 가능 SFC? mall 건물 안에 있는 식당이라 주차는 넓게 가능하다.
가격대는 있는편으로 기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