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중식코스요리]메이탄 강남점 중식 코스요리 추천

by 꼬바리 2021. 8. 23.
중식맛집
중식 코스요리
메이탄 강남

중식 코스요리를 오랜만에! 왔다.

메이탄은 체인점으로

깔끔한 중식 을 먹고싶다면 추천

 

푸짐이랑 방문한 메이탄 강남점

주차 가능이다.

오피스텔 건물 상가에 식당이 있어서 지하 주차장이용하면되고

주차권까지 받아서 2시간 무료

이날 주문한 메뉴는

1인당 4만 5천원짜리 코스요리

원래는 3인 이상부터 가능한데 요즘은 코로나라 2인도 가능하다하셔서 주문했다.

 

기본 상 셋팅

물도 생수가 아닌 차가 나온다

중식집은 항상 그렇드라

중식의 베이스인 단무지와 짜사이~

짜샤~이~~

먼저 나온 음식은

샐러드 냉채

맛있었다.

입맛을 돋아주기 딱

두번째는 매생이 누릉지 스프

이거 진짜 맛있음

냄비채 있으면 다 먹을수 있는맛이고

가운데 하얀 감자슬라이스가들어있길래 으깨서 먹으려 했는데

관자였다

관자 진짜 부들부들

핵맛있었다..

 

세번째 음식은 XO해산물 차우

채소랑 해산물 볶음 이었는데

재료가 다 신선한게 느껴졌다.

 

네번쨰 나온 음식은

어향동고

새우살을 으깨서 버섯이랑 튀김 요리 였는데

표고버섯 향이 강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중새우요리

깐쇼새우라고 생각하면된다

근데 엄청 뜨겁고

새우가 진짜 크고 탱탱

미식가는 아니지만

재료가 좋다는게 느껴지는 맛이다.

 

코스요리 마지막 전 메인 같은 느낌의

소고기안심 요리 와 꽃빵

소고기를 볶아서 질길꺼같았는데

정말 잠깐 볶았나보다

엄청 부드럽고 사르륵 녹는 맛

그리고 개인적으로 꽃빵은 어향동고와 같이나왔으면 더 좋을거 같다고 생각한다.

 

 

코스가 다 끝나고 식사 메뉴를 고를수 있다

짜장면, 짬뽕, 볶음밥

 

나는 짜장면

푸짐이는 짬뽕을 선택

중식 코스 요리 마지막 식사는

정말 한젓가락 나오는데

여긴 그래도 두젓가락 정도 나왔다 (나쁜뜻이 아니라 괜찮았다는 뜻)

 

맛있게 먹고

 

후식까지...

람부탄아 안녕..

무섭게 생겼 네....

 

 

 

맛 있음

주차 가능

가격 코스치고 저렴한편

깔끔한 중식을 먹고싶다면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