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군자 맛집/ 청와옥] 순댓국 맛집인데.. 오징어볶음이 미친곳

by 꼬바리 2021. 7. 26.
군자 맛집
광진구 맛집
순댓국 맛집
오징어 볶음 맛집

푸짐이 회사 근처인 청와옥을 방문

음식 사진을 절대 찍지 않은 푸짐이가

진짜 너무 맛있었다고 

오징어 볶음을 찍어왔다.

주말에 나를 데리고 가겠다며..

 

사진 비주얼로 봐선 별로 였다 솔찍히..

 

 

코엑스짐 군자점 을 방문하여 구경 하고.. 헬스장이 참좋다 운동 욕구 뿜뿜

밥을 먼저 먹으려 건너편인 청와옥 방문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다.

공기밥 대신 가마솥밥으로 변경 할수도있고

편백정식편백찜 +  순대국밥이 나온다!

추천 메뉴인 오징어숯불 구이를 주문했다.

육사시미와 육회도 궁금하다.

 

 

 

주문은 순대국밥 정식 +  오징어 볶음

 

 

물부터 정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차가 나오는 식당 너무 좋아함

엄마가 어렸을때 부터.. 너무 사랑을 줘가며 키워서

엄마 본인은 생수 드시면서 나는 꼭 옥수수차 보리차 경멸자차 이런것만 밤새 끓여서 식혀서 냉장고에 차게 해서 먹였다..

TMI

그래서 이런 차 종류 너무 좋아함..

 

찬도 이쁘다..

저 고추 아래는 어리굴젓이다.

맛있음.

 

금방 가장 먼저 나온것은

편백찜

 

새송이 버섯에 청와옥이라고 이쁘게 불도장 찍혀서 나왔다.

그리고 초장에 참기름 이 같이 나온다.

순대에 초장 필템인데 말씀 안드려도 기본으로 나와서 좋다.

 

 

ZOOOOOM...

편백정식의 주인공인

순댓국

순댓국 또한 맛잇따.

 

부추 넣어서 먹는 나는 배운사람

사실 나는 

국밥충이다.

그것도 문신 돼지 국밥충

어쩌다 보니 문신도 있고 돼지고 국밥도 좋아한다

 

그리고 비주얼 적으로 이게 맛있다고? 했던

문제의 오징어 볶음이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램.

진짜 맛이싿.

먹자마자.. 불향 확나면서

혹시 여기가 캠핑 장인가요?

여기 숯 불이 있나요?

하는 맛이다.

진짜 맛있따.

주모 여기 쉐프좀 불러주이소

하면서 쉐프 비법좀 알려주세요 묻고 싶은 맛이다.

 

다른건 평타 친다해도

이 오징어 볶음은

인생 오징어라고 할수있다...

 

다른건 몰라도 이 오볶 먹으러.. 다들 갔으면 좋겠다..

잔심이다..

회사 앞에 있었으면

점심으로 주 3회 도장을 찍었을 맛인데..

 

 

무튼 정갈한 군자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