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한남동 맛집] 빠레뜨 한남 ,꾸덕한 크림 파스타 맛집

by 꼬바리 2021. 3. 20.

한남동 맛집

빠레드 한남

 

오늘은 식당 이름부터 한남동이 들어간

빠레뜨 , 한남 

대표 메뉴는 크림 파스타오므라이스!

난 방금까지도 빠레'드'인줄 알았다.

 

 

빠레뜨 한남

 

가장 인기있는 세트 메뉴판 

 

가장 인기있는 세트를 시키려했지만

호로몬 대창 덮밥이 30인분 한정판..이라고 적혀있길래..

약간 홈쇼핑에서도 한정판이라면 마음 급해지는것처럼 시켰다.

 

오늘의 픽은

빠레뜨파스타 + 호로몬덮밥 + 우삽겹 샐러드 를 주문했다.

 

 

우삼겹 샐러드 4,500\

받자 마자 찍은 사진이다. 받자 마자 느낀건!

양이 작다! 

그리고

그릇 사이드 닦아서 주면 좀더 이쁠텐데

 

맛은 있음.

블로그의 솔직한 평가기 때문에 이것저것 쓰는것 나는 평소에 이런걸 엄청 따지는 스타일은 아님..

 

 

 

내남자친구는 손이 작은 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남자친구는 한입에 먹을 수 있겠다고 자신했다.

 

우삼겹이 맛있었다.

 

 

음 , 4,500\ 저렴하기도 하고 우삼겹이 적지 않은양이었지만

아쉬운건 가격은 더 받고 채소의 양을 늘리면 어떨까 싶다.

그리고 샐러드인데 맥도날드 베이컨토마토디럭스햄버거 맛이났다.

신기한 샐러드다..... 진짜다 햄버거 맛이 나는 샐러드였다.

 

 

대표메뉴 빠레뜨 파스타

진짜 꾸덕꾸덕한 크림!!!!!!!!!!좋아하는 사람들이면 호!! 

맛있따!

 

 

좋은건 크게 한번더 보세요!!!!!!헤헤

빨리 사진찍으라고 !! 하더니

호다닥 섞어버린..

 

 

호로몬 덮밥 10,500\ 으로 기억

비쥬얼이 알록달록 이쁘다.

난 양이 괜찮았는데

남자친구는 음식이 다 나오자마자 파스타 하나를 더 시켜야한다며 

겨우 진정시키고 먹었다.

 

호로몬 덮밥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었다.

호로몬 덮밥 전문점이 아니니! 당연하다.

 

덮밥은 직원분이 설명해주시길 섞지않고 떠먹으라고 하셨다.

 

 

 

폭파!! 시킨 사진..

싹싹 먹었다.

이러니 살이 찌지..

 

 

꾸덕한 파스타가 생각 나는 날 추천!

그치만 양이작다/ 주차장이 없어서 불편 /

한남 본점은 자리가 너무 불편 (테이블이 흔들흔들해서 자리를 두번이나 옮겼는데 계속 테이블이 흔들흔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