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잠실 맛집/방이동 맛집]등촌칼국수 (너무나 유명한 체인맛집)

by 꼬바리 2021. 3. 30.
잠실맛집 방이동맛집
등촌칼국수

 

이미 체인점으로 유명한 맛집이지만

자주 가는 곳이므로 추천!한다

등촌 칼국수 방이점

#주차가능 #넓고 #깔끔

원래 같은 체인이여도 멀어도 항상 구리점을 갔었는데

저번에 방이점 한번가고 꾸준히 이 지점만 방문 하게 된다

 

 

 

 

주문은 버섯칼국수2 + 샤브고기 2개

기본 찬은 딱 김치만 나온다.

근데 그 김치가 딱! 칼국수 김치 그 맛이다.

 

주문과 동시에 미나리 가득 넣은 버섯 칼국수가 나온다.

팔팔 끓이고

 

주문한 고기 2개

이 날 특히 다른때 보다 고기상태가 좋았다...왜지..

나는 토요일 오후 9시에 방문해씀

 

 

칼국수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죽! 

계란 볶음밥 먹으러 여기 오는거쥬~~~

 

 

 

그리고 칼국수 집이니까 칼국수까지...

 

 

 

우리는 배운 돼지니까

샤브샤브 고기를 한방에 때려 넣는다..

 

두판 다 때려 넣으려 했는데 너무 무식해보일까봐 참았다.

 

 

 

곱쥬?

 

 

 

상차림은 딱 저 전골칼국수와 김치 그리고 간장와사비 소스 뿐

그래도 절대 부족하지 않는다.

 

 

등촌 칼국수는 신기하게 개인 물티슈가 아니라 

항상 이렇게 통!물티슈를 테이블에 놓으신다.

간장 와사비 소스도 내가 직접 조절해서 만들어먹기

 

 

 

먹느라 다른 사진은 없다.

고기 마시고

칼국수 마시고

계란볶은밥은 직원분이 해주심.

이건 꼭 맡겨야한다.

 

그.. 스킬? 이 있다고나 할까?

제가 하면 이맛이 안남..

 

이 순간을 위해

여기 까지 달려온거 아닐까?

계란 볶음밥에 살짝 국물 적셔서

감자랑 으깨서... 

 

아는맛이 가장 무섭다..

등촌 칼국수는 언제나 맛집 강추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