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제품 Reveiw

셀프 브로우펌 - 속눈썹펌 키트로 브로우펌 하기 [클리오네 셀프 속눈썹 펌 키트]

by 꼬바리 2022. 2. 15.

코로나 자가격리로 혼자 시간보내기의 달인이되었다.

속눈썹 펌은 하면 만족도 최강
But, 유지기간이 짧고 (2주정도)
짧은 유지 기간에 비해 가격이 쎈편 (3-5만)

고로 , 나는 슈퍼 집순이
속눈썹펌은 항상 집에서 셀프로 진행하였다.


그래서 집에 속눈썹 연장 키트를 구매하여 가지고 있다.
1제,2제 화장품 샘플처럼 소량 담겨있고
한 봉다리(?) 따면 2-3번은 할수 있는 양이다.

2020.11월에 구매한 5회용을
아직도 쓰고 있다

클리오네 를 구매한것은 별다른 이유가 없다.
후기 많고 저렴해서
저 가격에 할인받아 14,400₩ 에 구매

클리오네 키트는
특별하게 엄청 좋고 엄청 나쁘다는 것 없이 잘 사용중이다.


요즘 속눈썹이 아닌 눈썹 =브로우
브로우리프트펌 이 유행 이다.
눈썹을 위로 올려서 결을 살리는 형태

배우 홍수주 님의 눈썹처럼
눈썹 앞머리 를 올려 자연스럽게 결을 살리는 스타일이다.

혼자 고민중 .. 펌제가 1제2제 똑같을 것이고
“집에 있는 속눈썹 키트로 가능 할까같은데?”

바로 도전

펌 하기전 내 눈썹




평소 내 눈썹은
1. 숱이 많다
2. 눈썹문신의 붉은 자국
3. 심한 짝짝이
4. 비교적 숱이 적은 눈썹꼬리

평소 화장을 전혀 하지않을정도로 게으른 스타일
선크림은 바르며,
눈썹은 빈공간 채우고
셀프 속눈썹펌은 거의 3개월에 한번씩 한다.

화장을 할줄 몰라서
이렇게나마 셀프 펌으로 꾸미는(?)짓을 한다.

실제로 쓰다 남은걸로 브로우펌을 진행하였다.
준비물은 이게 끝
내가 이해하기론
1제 : 헤어(모) 를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준다
2제 : 헤어(모)를 굳힌다.
이런 개념으로 알고있다.

실제로 1제를 바르고 닦아 내면 헤어(모)가 말랑말랑한 기분


펌을 진행하기전 눈썹을 다듬을까 싶었지만
펌얌품에 피부자극이 갈수 있음으로
펌 후 정리하기로 .. 다소 눈썹이 지저분하다.

1제를 바른 후


눈썹에 1제를 바르고 8분후 닦아 주었다.
마스카라브러쉬로 위로 고정되게 빗어주었다.

내 왼쪽눈 (아래사진) 은 현재 / 눈혈관이 터진상태



2제 바른 후


1제를 깨끗히 닦아주고 2제를 바른 모습이다.
2제를 바를땐 더 신경 써야한다. 고정의 개념이라서
더 싹싹 올려 주었다.
앞부터 중간까지는 위로/ 중간부터 꼬리는 살짝 아래로 고정
초사이언 눈썹

귀멸의 칼날



2제를 바르고 8분 기다렸다.



완성

2제를 닦아주고
지저분한 눈썹을 정리한 모습이다.

바세린을 발라주었다.
전과 비교하면 위로 올라 감이 보인다.

개인적인으론 [굳이 필수는 아니다.] 라고 생각한다.  
1. 펌으로 인해 눈썹이 위로 올라간것보다 눈썹모들이 피부에 붙어있다.
원래는 피부에 볼륨있게 눈썹모가 떠있는데
펌 후엔 착! 하고 붙어있다.
2. 세수하고 자연스럽게 저렇게 되는것이 아니라
브러쉬로 빗어주고 끝을 정리해 주어야 한다



셀프 브로우 리프트펌 후
눈썹 정리 하고 정면 사진 (no 화장)



비대칭 눈썹
어쩌다 컨디션 좋으면 대칭으로 그려진다.


셀프로 작업시,
피부에 저자극인 펌제로 사용해야한다.
나는 피부가 두꺼워서 둔한편

그래도 한번쯤 해볼만한 셀프 브로우펌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