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강남맛집/냉동 삼겹살 맛집] 청담 "나리식당" 냉동이지만 디지버져

by 꼬바리 2021. 4. 15.
강남/청담 맛집
나리식당

 

나리식당은 냉삼 좋아하는 분들 에게 엄청 유명한곳! 

원조는 이태원쪽에 있지만

나는 청담만 가 보았다. .. 그것도.. 자주...

 

냉삼이 한참 유행이 왔었는데

지금도 꾸준히 다니는 집.. 분기별로 떠오는 맛집이다.

냉동 삼겹살인데 왜 맛있지?

 

냉동 삼겹살 150g에 13,000원으로 기억하고 있다.

이집은 특이한게 다른 냉삼집은 볶은밥이 필수인데

여기는 팔지않는다.(볶은밥으로 큰 돈 벌수 있을텐데..)

 

대신 내가 직접 볶아먹는다.

 

찌개도 맛있다고 인터넷에서 그러는데

제 입맛엔 별로..^^..솔직해야지...

그래서 그냥 고기를 더먹지 찌개를 시키지 않는다.

 

나는 남친이랑 2명이서 항상간다.

우리의 주문은 냉동삼겹살 3인분 + 공기밥2개

 

 

 

 

이게 뭐라고 맛있을까,,,,,,,,,,,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이다.

참 야무지게 나온다..그리고 맛도 있음. 다!!!!!!

대신 양이 적어서 리필하게되는데

첨부터 많이주지.... 근데 많이 안주는 이유가 있겠지?..

 

 

전 갠적으로 오이도라지 무침을 좋아한다.

여기 오이 무침 진짜 맛있다.

근데 리필해도

딱 3조각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말이는 2조각

계란말이도 맛있는데 뭔가 리필이 안될거같은 느낌이라

리필해본적이 한번도 없다..

 

약간 눈치보임

 

 

파무침이 진짜 맛있는데 꾸어먹어도 그냥 먹어도

리필해도 딱 저정도만 준다.

맘같아선 한바가지 먹고싶지만

난 절제하는 인간이니까.

 

 

냉삼은 직접 뿌려먹는 후추통이 한 테이블당 하나씩 있다.

 

 

본격적으로..전투..

그이후 사진은없다.

먹느라 바빳다. 한입 먹고 우아!!! 또 한입먹고 으응으ㅡㅁ!

 

 

 

공기밥은 한공기만 막고

한공기는 항상 이렇게 남겨놨다가

 

짤까? 싶을정도로 김치 넣고 이렇게 많이? 싶을정도의 파무침을 꾸어서 짜르고 밥 한공기 투하

직접 볶아먹는 우린 현대인

 

 

 

 

어디서 본것있어서 저렇게 공기밥 그릇하나 올려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기름에 가둬서 보끈밥을 삶는 느낌으로다가.

 

 

 

 

 

여긴 왜 볶은밥을 안팔까?..

레몬슬라이스에 페리어는 팔면서

 

근데 직접 만들어 먹는것도 매우 맛있음.

 

 

 

 

 

코리안 철분

쿠킹호일까지 싹싹 긁어 먹었다.

...........

매우 배불

 

발렛도 되고 !

여긴 화장실도 깨끗!!

근데 파우더룸? 에 고기집엔 페브리즈가 있는데

그래서 페브리즈인줄 알고 온몸에 겁나 뿌렸는데

거울 닦는 세정제 였다..

 

온몸과 옷이 의도치않게 깨끗해 져버렸다.

 

 

 

주차 가능

발렛 가능

대기 약간있음

맛도 있음

양은 적음

반찬도 맛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