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한강 푸드트럭/ 반포지구 푸드트럭] 타코야끼 푸드트럭

by 꼬바리 2021. 4. 17.
반포지구 한강 푸드트럭
타코야끼 푸드 트럭

반포대교 라인에 몇개의 푸드트럭이 보여서

간식 겸 먹게된 타코야끼예요

 

전 방금 삼겹살을 먹고

운동할겸 남자친구와 따릉이 를 탔습니다.

새가 방앗간을 어케 지나치겠어요

새 = 남자친구

방앗간 = 푸드트럭

문아빵이라고 해서 뭐 특별한건줄 알았어요

타코야끼랍니다.

오늘은 3대의 푸드트럭이있었어요

2개는 타코야끼

1대는 목살 꼬챙이에 껴서 돌려서 로티세리식 목살 구이었는데

그게 비주얼이 오졌는데

방금 삼겹살먹었어요

 

타코야끼에 눈이멀어 버림받은 따릉이 두대

주문했던 모듬 타코야끼 10알(7,000원)이 나왔습니다.

흠..

특별하진않아요

그래서 제가 맛집이라고 안썻잖아요 ㅋㅋㅋㅋㅋ

그냥 날도좋고 한강 야경도 이쁘고

간식거리로 좋아요

근데 비밀인데

타코야끼가 안익었어요 속이 반죽이 그대로 

저는 타코야끼는 약간빠삭한것도 좋은데

 피시방 타코야끼가 그래서 존맛탱이예요

 

한강반포대교에서 야경보면서 힐링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