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을지오 맛집] 보틀러 특별한 날 예쁜 추천 공간

by 꼬바리 2021. 5. 2.
을지로 맛집
을지로 와인
보틀러

을지로에 맛집 이 많은데

여긴 분위기 오지고 이쁜 공간이다.

 

음식도 맛잇고 대신 양이 작음

 

이런곳은 맛잇어서 가는곳은 아니니까..,?(밥집에 음식 맛 말고 뭘로 가는데)

 

 

작년 여름 내 생일에 방문한 곳이다.

 

미리 예약해야만 한다. 혹시 모르니까...

토요일이라 자리 없을까바!

 

더운날이었는데

안쪽 공간은 천장이 넓고 탁 띄여 있어서 시원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공간일 수 밖에 없는것이

온통 거울 천지 다. 나같은 거울 공주에게 딱

 

기본 테이블 세팅과 신기하게 생긴 과자

효자손인줄

 

여자친구들 3명이서 갔고

트러플 감자 샐러드(?) 새우토마토파스타 , 명태구이 와 고로케 ? 를 주문했다

와인이랑 같이 마실거여서

안주? 같은 걸 주문했다. 

위에 캐비어랑 트러플오일이 뿌려져 있나보다

나는 감자 덕후라 감자 샐러드 존맛

 

 

나중에 푸짐이랑 같이 가야지~~

 

이것도 맛있엇다

안주로 딱

 

와인마시기 좋은 분위기다

 

난 뭐 길거리 포장마차에서도 와인마시는거 좋아한다.

 

 

새우 마니 들어간 파스타

 

식기류 들도 이쁘고

와인잔도 이뻣다.그냥 이쁜 공간임.ㅋ

 

허세 가득한 인물 사진 

진정한 맛집 블로거 들은

저렇게 음식을 반토막 내서 찍는거라며?

 

나는 블로거 하기 글러먹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틀러에 있던 식기류나 장식들이 너무이뻤따

한참 내가 악세사리 만들었던 시절이라

 

악세사리 만들고 사진찍고 보정하고 모든걸 다 혼자했던.. 디게 행복했는데

그때라 내가만든 팔찌 에 저 이쁜 쟁반? 위에 올려 두고 사진찍었다.

 

사진 찍을때 좋은 그릇들도 엄청 샀었는데

 

갑자기 케잌이 나와서 핵 놀래따

친구가 예약할때 그냥 생일이라고 이야기했나보다

갑자기 직원분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놀래쯤 ㅜㅜ

 

너무 좋은 공간

분위기도 맛도 추천

 

데이트나 기념일 생일 등

 방문하면 좋을꺼같다.

와인 종류도 디게 많고 즐거운 공간임 무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