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아웃백 꿀팁] 빵 맛집 아웃백 / 패밀리 레스토랑중 甲

by 꼬바리 2021. 9. 3.
아웃백 강남점
아웃백 논현점
아웃백 꿀팁

이번주 건강검진 일정 덕분에 ^^ 일주일내내.. 음식도 가려먹고

전날은 카스테라 한개 먹고.. 금식 했다.

건강건진 끝나고

바로 아웃백..

위 대장 내시경 둘다 수면으로해서

정신이 몽롱

 

인생 첫 내시경이었는데

장청소나 위약먹는게 힘들었다.

응가를 다 빼내는 약이 너무 맛도없고 끔찍하다.

 

속이 깨끗한걸 확인하고

다시 채우러 왔다.

 

 

 

건강검진 끝나면 열라 쳐먹을꺼야!! 하면서 1순위 아웃백 도착

평일 점심인데 대기가 있었다. 

 

아웃백은 런치세트를 이용하면

다양하게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다

 

런치는 4시까지 므로~~

꼭 런치로 이용하시길...

 

런치세트 2명기준

에이드 2잔 

스프2개

후식 커피 or 녹차

가 제공된다.

 

 

주문은 항상 먹는 조합인 #아웃백 주문 꿀팁

- 블랙라벨 스테이크(채끝등심)

-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 런치세트에서 나오는 스프2개중 1개는 샐러드로 변경 (추가금액있음) 하고 

   치킨텐더 조각 2개 추가(추가금액있음) 했다. 그럼 치킨샐러드 완성! 

- 스프는 양송이스프로 선택하고

- 스테이크나 오는 사이드 중 변경가능한거 여쭈어보고 브로콜리를 통감자로 변경했다.

- 에이드 2잔은 한라봉과 아시히베리로 받고 다마시면 기본 탄산으로 리필 가능하다!

- 목이 너무 말라 얼음컵에 물도 부탁드림

 

아웃백의 대표메뉴인

빵.. 부쉬맨브래드 였나?

 

따뜻하게 데워진 빵에 버터 발라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모두가 안다.

 

근데 나는 사실 망고 알러지가 있는데

저 버터가 망고스프레드 라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한번도 이상있던적 없음

왠지.. 아웃백 가면 더 많이 먹게 되던데.. 알러지 반응인가?

 

 

망고스프레드 버터 기본 소스 뿐 아니라

다른 소스도 요청을 했다

초코소스와 아래는 이름이 가물가물한데 치즈소스 이다.

 

은근 엄청 맛있음

단짠단짠 조합

 

 

목이 너무 말라서 사진도 찍기전에 받자마자

마셔버렸다.

 

건강검진할때 물도 못마시게해서

ㅠㅠ 진짜 목이 너무 말랐다

나오자마자 500 미리를 원샷을 했는데 

시원한 탄산이 너무 마시고싶어서 벌컼

그리고 배고파서 사진 찍는걸 깜빡한 양송이 스프

이집 스프 잘한다..

나 스프덕후

스프 2개중 하나를 샐러드로 변경하고 치킨텐더 조각 추가한 메뉴다

랜치 소스에 

저 슈레드 치즈 조합이 좋다.

샐러드로 배 채우면 안된다고 푸짐이한테 혼났디만

맛있다.

드디어 본식

블랙라벨 스테이크 210g 에 가니쉬들 통감자 하나 받았지

 

둘다 너무 배고파서

받자마자 썰어 먹었다.

 

맛이쩡

 

마음이 급한 푸짐이

 

그리고 푸짐이는 사실 영어이름이

투움바다

 

예전 별명은 투움바족장 이었다.

그정도로 투움바 좋아함

기본 투움바도 있지만

스테이크가 추가된 메뉴로 먹어야한다 꼮@@@@@@@@@

안그러면 혼난다.

 

직원분이 오셔서 치즈 글라인더로 갈아서 올려드릴까요? 하시길래

네!!!!!!!!!!!!!!!!

직접 글라인더로 갈아서 위에 뿌려주신다.

그리고 투움바 먹을때 

소스 추가 요청도 가능하니

소스가 부족하다면 추가 할수있다!

 

 

후식도 나오지만

열심히 먹고

배가 통통해져서 후식 갠찮슴돠! 하고 나왔다.

 

 

KT 멤버십 할인 1만1천원이나 할인받아서

6만원대에 아웃백 배터지게 먹을수 있음

 

꿀팁!

아웃백 어플 다운로드 받으면 

쿠폰을 준다. 특히 생일쿠폰으로 샘플러를 공짜로 받을수 있으니

생일에 아웃백가서 초딩처럼 파티하는거 너무 좋은거같다.

 

생일 쿠폰은 8월 생일시 8월 한달 내내 이용 가능하다

 

 

아웃백 즐기기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