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별내맛집/국밥맛집] 오겜 새벽이 아버지님이 운영하시는 우리나라국밥

by 꼬바리 2021. 11. 9.
소고기 국밥 맛집
별내 맛집

별내 근처에 볼일이있어서 방문했다.

오징어게임 새벽이 역의 배우 정호연님의 아버지가 하시는 곳이라고 한다...;;

TMI : 오겜 볼려고 넷플릭스 처음 결제하고 아이폰이라 구글크롬캐스트 샀다.

 

연예인 가족의 식당이라서 간건 아니고

작년부터 소고기 국밥 맛집이라고 친구가 추천해줘서 방문하게 되었다.

나는 국밥충이니깡~~~~

국밥 뿐아니라 불고기도 팔공

고기완자 *_* 도 먹을수 있다.

 

첫 방문인데 지나가다 간판은 진짜 많이 봤당.ㅎㅎㅎㅎㅎㅎㅎㅎ

 

 

불고기도 맛있겟당.

4시쯤 식사시간이 아니여서 손님이 많진 않았는데

그 애매한 시간에도 사람이 꾀 있었다.

 

그리고 24시 라능..

코로나 제한 풀려쓰니깡...(풀려도 안풀려도 불편함 없이 살았다 난 ... 슈퍼 집순이)

김치세트를 주고 가셨다.

설렁탕집처럼 엄청나게 맛있는 김치는 아니였던걸로 기억한다.

 

찬은 이게 끝이다.

국밥집은 언래 김치만 있음 되니깡!!

 

고기완자 등장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는데 디게 크고 통통했다..

이뻐.. 맘에들어

고기완자 슈퍼 맛집

동그랑땡이랑은 또 다른 맛이다...

거의 스테이크급 크기

국밥등장

메뉴판 옆에도 붙어있었는데

짜면 육수달라하면 육수를 주신다

 

빨간 국밥은 짜다고 느끼는사람이 많으니깡

 

나는 조금 짭짤하다 정도였는데

같이 간 푸짐이는 엄청 짜다했당

 

 

풀세팅!!!

밥두 흑미였다.

흑미밥  됴아..

우거지 소고기 국밥 이었다.

되게 빨갛고 사래 걸렸다가 조상님 만날뻔했다.

 

그리고 소고기가 무자비하게 크게 들어가있다 

이건 참 맘에듬..

 

고기 양이 많은 편은 아니였다.

우거지국밥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추천

 

개인적 으론 이날 너무 배고파서 맛있게 먹었지만

줄이 길다면 굳이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다.

또 굳이 찾아서 갈 정도는 아닌거같다

소고기 국밥 생각날때 가볍게 갈정도?

 

내마음속 국밥 1위는 제주도 우진해장국/ 모이세 해장국..

 

 

짠거 먹었으니까 단거 먹어줘야한다.

하남 스타필드가 먼거리지만 시간이 남아서 정말 쿠키슈만 딱 사서 나왔다.

왕복 1시간 도착후 구매 5분

 

이마트 트레이더스 쿠키슈는 레전더리다..

차갑게 먹는게 디폴트 지만,

에어프라이기에 5분 돌리면 바삭하고 따듯한 슈를 먹을수있다.

 

쿠키슈는 레전드 오브 레전드 임..

 

 

별내를 방문한 이유는!

우리 사랑둥이 착한 강이지 쿠키의 미용때문이었다.

 

 

우리 나라 국밥 포스팅이지만.. 결론은 쿠키로 마무리

 

우리나라 국밥 

영업시간 24시

있음

주차 가능

재방문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