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청주/오창 카페] "코코넛 커피"가 맛있는 카페코지웨어하우스

by 꼬바리 2021. 12. 8.
청주 맛집
오창 맛집
청주 카페 추천
코코넛 커피 맛집

청주에서 이쁜 카페중 하나

베트남 느낌의~ 카페당..

밥먹고 커피 한사바리 해야되니까

 

 

저멀리 운전하면서 저기 파인애플 보이지? 저기야

라고 하는데 난 멀리서 파인애플이 안보였다.

 

난 아무리봐도 순무 처럼 보이는데

자꾸 파인애플이라는 칭구..

간판이 웅장하다.

하늘하늘하니 이쁘다.

 

주차는옆에 큰 공터? 에 넓게 넓게 되어있다.

주차장이 꽉찬걸 보니 충주 사람들 여기로 다 모인듯 하다.

엄청나게 큰 컨테이너 박스같다.

컨테이너 박스의 5배 ? 정도 크기

크당

문도 짱 크다

저기 문여는 사람이 작은게 아니라 문이 진짜 짱크다

이쁘게 꾸며 놨다.

이때 당시 11월 초 ? 정도 였는데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

연말에 트리만 보면 벌써 캐롤 듣고 신명난다..

 

그리고 이곳은 주문하는곳과 카페 마시는곳 중간(?) 건널목이다

역시 베트남 너낌 으로 잘꾸며놨다.

맛있는 빵도 짱 많았다.

방금까지 배터졍 못먹어 했지만

빵은 이야기가 다르다. (진지)

 

 

소시지빵 크루와상 치즈케잌 빨미까레

빨미까레 여전히 이름이 안외워진다.

 

누네띠네에 초코바른맛

맛있음

그리고 뒤집어지는 조각 케이크 도 많다.

 

오늘의 빵픽은 레몬타르트와 빨미까레!!! 빨리가래~

트레이에 담아서 계산하면 된다.

그리고 코코넛커피까지 주문

 

의문의 중간 통로 이다.

매우 이쁘다.

 

여기가 사진 맛집인거같다.

사진 많이 찍으시길래 

나도 찍어봤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문하는 곳 에도 자리가있지만

중간 다리를 넘너면 건너편도 있다.

떠거운 햇빛을 맞으며 멍- 때리는데

저기 간판에서 모인 순무가 나를 쳐다본다

계속 보다보니..

아 맞다 여기 코코넛 커피 맛집이지?

저거 그럼 코코넛이네?

가 떠올랐다

 

아마 난 조금 바보 인가보다

카페 와서 순무를 찾고 잇다니

인테리어도 다방느낌 물씬난다.

로스팅 랩~ 

 

lap 연구실 극혐

이 뷰는 바로 논밭 뷰

모내기 뷰 이다.

흔치 않다 많이 보고가야지

드뎌 나온 코코낫 커퓌

심각하게 맛있어 보임

 

태국이나 베트남가서 코코넛 통채로 사먹으면 노맛(아무맛도.,)인데

왜 가공된거 멋으면 존맛일까

특히 컵이 너무 이쁘다

카페 코지 건물을 수채화로 그린 그림..

이뽀.. 

그리고 맛있오...... 달달하니 커피인데 아이스크림같기도하고

 

베트남 여행갔을때, 코코넛 커피를 처음 먹어봤는데

그때 한입먹고 깜짝 놀랐었던 추억.. (맛있어서)

 

 

 

 

오창 충북 청주 여행중

식후 커피 타임에 추천하는 카페 코지 웨어 하우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