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상계동/노원 맛집]골목 안창살

by 꼬바리 2022. 6. 3.
상계동 맛집
노원 맛집
골목 안창살

 

상계동 중앙시장에 있는 가성비 좋은 고기집이다.

집근처여서 가족모임때 종종 이용하곤 하지만

우리아빠는 정말 싫어하는 식당이다. (이유는 읽다보면 나옴)

골목안창살!

 

메뉴판

고기는 대부분 미국산

100프로 가족끼리 방문하며

안창살 2개 갈비살 2개 이렇게 주문한다.

아버지는 고기를 드실때 비빔냉면을 필수로 드심으로

미리 같이 주문한다.

 

 

 

냉동 고기지만 주문해야 그때 사장님께서 썰어주시고

숯불도 가져다주신다.

 

나는 이 식당이 좋은이유는

정겹고? , 맛도 있으며, 음식하시는 분의 음식솜씨가 괜찮다고 느끼기때문

먼저 기본 찬을 세팅해주신다.

특히 저 양념게장이 아주 맛도리 이다.

 

기본 찬은 세팅되었지만

주문한 음식은 나오지않는다.

 

아버지가 이식당을 싫어하는 이유다.

 

주문을 해도 달라고 재촉을 해야 겨우 나온다 음식이
한 10-15분 빈상으로 앉아있어야한다.;;;
그리고 밑반찬이 나와도 또 10분 -20 분 하염없이 기다리고
또 고기가 나와도 숯불을 안주신다
결국 고기 굽기전에 불평불만 짜증이 한번은 밀려와야 고기를 먹을수 있는 식당이다.

사장님이나 직원분들도 친절하시지만
직원을 많이 쓰지않으시고 거의 혼자 계신다 ㅠㅠ
그래서 엄청나게 바쁘고 느림

 

음식은 맛잇어서 사람이 많고

일하는 직원은 적고

 

그래서 아빠는 이 식당을 싫어한다 ㅎㅎㅎㅎ

난 맛있고 가까워서 좋아하고

 

냉동 고기지만

야무지게 썰어서 주신다

 

안창살 2 갈비살 2를 주문했지만

다 먹고 나서 생각하보니

안창살만 4인분을 주셨다

;;;; 주문실수도 빈번한곳

 

 

맛은있다...........

 

고기는 받았지만

숯불이 도 한참 있다 나와서

굉장히 화가 났엇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고기는 저렴하고 맛잇따,

부드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엄성..;;;

배가 너무 불렀다.

울집가족들은 많이 먹지못한다.

 

그치만 안창2에 갈비2를 시켰는데

안창만 4나와서

갈비 1을 추가로 주문했다 

안먹고 가면 서운하니께~~

이집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상추무침을 되게 맛있게 하신다.

 

공기밥을 주문하면 된장국도 나오는데

솜씨가 좋으시다.

 

맛은 있고 친철 하지만

엄청나게 느리고 속터지는집

 

맛있어서 우리는 자주간다.

대신 아빠는 엄청 싫어함 답답하다구

 

 

 

가성비 갑 상계동 고기집으론 추천

성격 급하신분은 비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