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스시우미 용산] 디너 10 이면 가성비 오마카세란다.

by 꼬바리 2023. 1. 12.
스시우미 용산
오마카세

방문한지 꽤 되었지만 이제야 작성하는 

나의 게으름에 반성하며 치얼스

 

디너 10이었다.

주말이었고 캐치테이블로 예약이되어 방문했다.

현 남편이 남친일 시절에 ㅋ

2022.07즈음 방문 후기

 

 

요즘은 디너 인당 10이면 가성비 좋고 저렴한 오마카세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스시우미는 위치가 별로였다.

아파트 상가 에 지하에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매우매우 찾기 어렵고 상가맵을 봐도 찾기 어려운 수준

위치를 찾을수 없어 전화를 했는데 받지도않고

도착은 제시간에 했으나,

가게를 못찾아서 20분 후에 도착했다.

그래서 들어갈때부터 화가 많이 난 상태

 

10분늦으면 노쇼로 간주해서 환불도 안된다는데  

가게위치가 어려우면 설명이라도 제대로 써져있던가

아니면 전화라도 받던가

이만저만 기분이 상했었다.

 

 

 

전채 요리들.. 

계란찜 / 전복 / 사시미 등

 

내가 입맛이 까다롭지도 않고

가리는건 더더욱없지만

난 기분에 따라 몸상태가 변하는 편인데

기분이 안좋으면 밥도 안넘어 간다.

화가 많은 나는 샷추가한 하이볼을 주문했다.

하이볼은 샷추가 안하면 밍밍해서 싫다.

화는 났지만 사진은 찍얼꺼양..

이 시대의 모순인간

복어튀김에 복어국이다.

복어국 거의 뭐 3년묶은 숙취 해소

 

 

 

이제 본격 스시 시작 

관자 맛있다.

그리고 스시집 국룰 국물

뎅쟝국이 나온다.

중간중간 뭔 튀김

 

고등어인가?

내 고동어 전문가라 말이다!

사실 모르겠다.

우니다.

우니는 맛있다.

사실 비싸서 맛있다고 느끼는거 같다.

나는 세상 속물 이니까.

나는 사실 참치 오도로를 좋아한다.

비싸니까 맛있다.

저건 계란이다.

내 손톱 꼴보기싫다.

예전엔 오마카세 가면

스시 3개먹고 GG쳤는데

성장했다.

배가 찢어져도 먹는다.

왜냐면 맛있으니까.

 

마지막 후식은 망고샤베트

나는 망고알러지가있다 ㅋ

 

맛 있음

가성비 글쎄

위치 개별로

주차 가능(아파트상가라서)

추천 그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