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몬드리인호텔] 프리 빌리지 루프탑 바 - 이쁘긴 이뻐 근데 답답해 근데 이뻐

by 꼬바리 2022. 11. 10.
몬드리안 호텔
프리빌리지 루프탑 바

친구 생일 파티 겸 방문한 몬드리안 호텔

 

몬드리안은 인스타에서 많이 접해봤을꺼다.

수영장 인증샷이 수족관 물고기 같은 사진..

 

친구 생일이라 어디 파티를 하고싶지만

늙어서 몸도 힘들고 날도 좋았고 (7월)  코로나라서 사람많은곳은 가기싫고 등등

몬드라인에서 수영하고 저녁엔 이쁘다는 루프탑을 가자! 해서 선택

 

 

 

 

 

루프탑 바를 갈꺼면 예약이 필수(!) 라기에

호텔 예약하고 바로 bar도 예약했다.

 

이땐 우기 여서

비가 오면 어떻하죠? 라는 답변에

뭐 천막이라도 쳐주는줄 알았는데

그냥 비맞음서 밖에 안던가 예약 취소란다

실내인지 실외인지 선택하라고..

 

서비스 망했구여~

 

 

 

다행이 이날은 비가 오지 않았다!

실외자리에도 저렇게 돔처럼 비가 안맞는 자리가 있다.

 

저긴 비오는날 좋을꺼같다.

저~~~ 멀리 남산 타워도 보인다

사진상으론 매우 멀어 보이지만 실제는 매우 크게 보였다.

 

루프탑이니 실외로 자리를 예약했고

여기 저기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

한자리 찾아서 앉아서

주문하고싶었는데

 

직원들이 너무 너무 너무 바쁘셔서 뛰어다니느라

주문자체도 너무 늦게 받으셨다 (대략 30분)

 

메뉴판 사진이 없는 이유는

큐알 메뉴라서 스마트폰이 없으면 주문할수 없당 ㅎㅎㅎ

 

간단한 안주와 병맥주2 + 칵테일을 주문했다

 

주문이 늦어도 괜찮았다.

야외 날씨도 선선하게 바람불고

딱 노을 지는 시간이라

여유를 느끼기 충분했다

 

 

 

 

그치만 해도해도 너무함ㅋ

병맥주라도 먼저 달라고 한 10번은 요청 한거같다.

대략 1시간 20분 후에 술이 나왔다.

뒤에 보면 알겠지만 깜깜한 밤이 되버렸지모야

 

 

저겨.. 1시간 20분이면 병맥주 7개 까고 코알라 될수 있다구여

내시간 돌려죠요

 

제일 킹받는건 맥주를 주셨는데

따개를 안주셔서 그것도 5분 기다린듯ㅋ

 

 

 

정말이지 대부분 여자분들이셨는데 (매우 젊은)

20대 초중반?

다들 손에 셀카봉과 셀카 삼각대를 들고 포즈를 취하시느라

술이 늦게 나와도 괜찮으신듯 햇따.

 

하지만 난 아니다.

난 술먹으러 온거다

 

분위기 즐기기 10% 

나머지 90%는 술 

 

 

치킨텐더? 주문했다.

당연히 가격도 비싼 편에 속했는데

맛있었다.

 

 

 

맛있으니까 봐줌 ㅋ

그리고 맥주 개시원 

 

루프탑 가운데 돔 같은 바~자리

 

이쁘긴 이쁘다

해가 떴을땐 그 나름

어두워졌을땐 그나름 매력이있는거같다.

 

전형적인 호텔 루프탑 바 

 

 

 

실내도 이렇게 생겼다.

실내도 이쁘다.

실내에서 자리를 해도 좋을꺼같다.

 

 

 

노을질 떄 이렇게 보이던 남산이

저녁 되니까 이렇게

 

이런거 보면

서울이 참 이쁘긴해

 

나 친구1 친구2

배가 고파 디지겠는데

여기서 음식시켰다간 내일 나올꺼같아서

금방 마시고 나왔다.

 

엘리베이터 앞엔 이렇게 여자들을 위한 거울 zone

 

 

난 이 시절 히피였다.

왜냐면 히피펌햇으니깡. >_<

 

 

 

결국 방으로 돌아와서

먹잘알 친구가 이것저것 주문해서

편의점에서 맥주 왕창사다 마셨다.

 

이것이 행복?

마라샹궈를 처음 먹어본 사람 저요!

맛있던데?

곰표 맥주 첨 먹어본사람 저요!

 

 

즐거운 호캉스 생활

바는 한번쯤은 가볼만하다.

평일에 바쁘지 않을땐 분위기+ 술 즐길수 있을꺼같다.

 

주말엔 갔다는거에 의의를 두고....

직원들은 너무 친절했다.

느릴뿐이지 ;;;

 

 

친구가 라이터를 빌렸는데 (야외문을 열고 들어가면 흡연장소가 있다)

직원분이 라이터 가 다 떨어졌다며 안절부절 

잠시만 기다려달라며 ㅠㅠ 너무 죄송해 하셔서 되려 내가 죄송했다.

직원분이 환한 미소로 "토치"를 가져다 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토치로 불붙여서 폈다.

거의 장작패는 상남자 st

 

 

 

이쁜 루프탑 한번쯤 방문은 매우 추천한다.

왜냐면 진짜 이뻤으니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