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창동 삼겹살 맛집] "북청 식당" 엄마가 좋은고기 사다 집에서 꾸버주는 맛

by 꼬바리 2022. 7. 18.
창동 맛집
삼겹살 맛집
노원 삼겹살 맛집
북청식당

 

약간 친숙한 삼겹살 집이다.

 

"북청 식당"

 

엄마가 정육점 가서 진짜 좋은 고기 사서 

꾸버주는 느낌?

사진보면 알수이땅..

여기선 삼겹살밖에

안먹어바쯤 ㅎ_ㅎ

 

 

이 날은 더웠던 6월 이었다.

 

그치만 저녁은 선선해서

야외 테이블에 앉았다.

 

야외에서 고기꾸어먹을라고 오는 곳이다

여긴 ㅎㅎㅎ

마늘 고추를 사정없이 많이 주시고

미역국 무생채 파절이 등 반찬을 주신다.

 

근데 왜 엄마가 해주는 집밥 같냐면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하다

(맛이 없다는게 아님)

 

내 최애 미역국

미역국이 기본 찬인 집들 너무 좋당ㅎㅎㅎㅎ

왜냐면.. 건강한 맛이라서 나능 좋아하니깡..

자취 9년차로써

달래된장국과 오징어뭇국 같은건 하이클래스 집밥임으로 귀함

 

미역국 = 집밥  고로, 귀함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ㄷㅏ.

2인분

푸짐이는 항상 흥분을하여 3인분씩 주문하지만

2인분 먹고 또 시키면되고 또 여기 볶음밥도 있자나! 하고 꼬신다

 

충분히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 3-4인분 뿌실수있지만

우리의 걱정은 그게 아니다.

시키면 다 먹을까바...다 먹으면 살찌니까..

고혹한 삼겹살의 초점을 맞추기위한

일행의 노력

뷰티 유튜버 출신인듯 싶다.

 

살벌하게 꾸버주면된다.

고기가 진짜 배운고기이다.

 

 

맛잇게찌

난 프로블로거니까 약올리듯한

한입만~~ 짤을 꼭 찍어야한다.

 

그렇게 쌈싸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또 알고싶다.그맛

 

 

두번쨰 굽굽

냉동삼겹살도 갬성있지만

역시는 역시다

역시 맛있는 고기가 최고다

 

오늘은 잘 참고 2인분에서 컷했다.

왜냐면 데드와 스쿼트를 조지고 왔는데

더 먹는다면 우린 아마 사람새끼가 아닐수도있기 때문이다.

 

그치만 볶은밥을 안시키면 집행유예 받는다.

법을 어기면 안되니깡..볶은밥은 시켜죠따

(어쩔수 없는 선택이여따)

보끔밥은 살짝 눌러서 태와~먹어야한다.

왜냐면 조기교육을 그렇게 받았기 떄문이다.

 

고기기름에 자글자글 볶은밥까지 조지니까

세상 여기가 천국이다.

 

진짜 잘 썰은 이쁜 고기 먹고싶을때 강추하는 삼겹살 맛집

북청! 강추강추 개 강추 한다.

 

주차 가능

가격 괜춘

존맛탱구리

지인추천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