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바리 일상 Log.info/맛집 with 쩝쩝박사

[강남 배달맛집/ 로제 떡볶이 맛집] 삼첩분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

by 꼬바리 2021. 5. 26.
강남 배달맛집
떡볶이 맛집
로제 떡볶이 맛집
삼첩 분식

로제떡볶이가 유행이라묘~~~

해서 주문했던 일요일 마지막 만찬 "삼첩분식"이다.

 

나는 젊은이들 따라하기위해

로제떡볶이를 주문했다.

 

인터넷에서 엄청 유명한 삼첩분식으로 선택했다.

기대기대 왕기대

 

이전 포스팅도 있지만 로제 떡볶이 유행전부터

스쿨푸드에서 매운까르보떡볶이를 좋아했었다.

그래서 더 기대..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유명한가

 

주의%이제 개인적 의견이 다분한 폭풍 디스가 시작 되겠다.%

배달을 받자마자 일단 놀랬다.

무슨 병문안 가는 오렌지 주스 박스 인줄

주문은 이렇게했다.

 

로제떡볶이 + 원기둥감자튀김 + 순살치킨모둠튀김

로제 떡볶이다.

특이했던건 어묵이 면처럼 얇게 썰려있었다.

아이디어 인지 모르겠으나 펴저서 별로였다.

(솔직한 개인적인 의견)

요즘 10대20대들은 이런걸 좋아하나?

내가 옛날 사람이라 잘 모르는건가 싶었다.

굳이 어묵을 저렇게 얇게썰어야 하나? 싶었음

 

메추리알과 비엔나 소시지도 들어있었다.

 

로제떡볶이에 가장 중요한건 소스 인데

소스가.. 흠.. 로제.. 라고 말할수있나?

생크림도 아닌 우유를 떡볶이에 부은 맛이다.

로제 파스타처럼 꾸덕한 크림을 생각하면 안된다.

그렇다고 맛없었던건 절대 아니였지만

내가 기대했던 로제 맛은 아니였다.

 

그런 진짜 로제 떡볶이는 스쿨푸드 먹어야 한다 진짜..

ㅋㅋ스쿨푸드꺼는 진짜 오일에 편썬 마늘 볶고 생크림에 떡볶이 소스 섞어서

로제 소스 만들고 

파스타랑 떡 소시지 버섯 등 넣어서 진짜 로제 파스타 같은 맛인데

 

삼첩 분식은 명성에 어울리지 않게

그냥 떡볶이에 우유넣어서 끓인 맛이다.

 

맛이 없었던건 절대아니다!

그치만 더 나은건 스쿨푸드 라는것..%강조%

추가한 사이드들

찍어먹으면 맛있을꺼 같아서 이것저것 주문했다.

나말고 푸짐이가.

이 동그란 감자튀김을 뭐라할까

그냥 익히 아는 맛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다. 헤헤

튀김도 사실 특별한게 없었다

튀김도 어울리는 느낌이 아니였다

원래 로제랑 튀김이 안어울리나?

순살 치킨도 만드신건 아닌거 같았다.

대기업 공장 맛

대기업은 그래도 평타는 치니까.

 

 

 

 

먹는걸로 이렇다 저렇다 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블로그 포스팅 에 맛집을 소개하는거 기 때문에

솔직하게 적어봤다.

 

삼첩 분식이 맛이 없었다는건 아니다.

기대했던 맛은 아니였고, 더 나은 집이 있어서 소개했다.

 

분명 입맛에 따라 다른 분은 맛있을수도 있다.

 

 

스쿨푸드 매까떡 링크를 올려야겠다.

https://byul91oh.tistory.com/137?category=986435 

 

[강남 배달 맛집] 스쿨푸드 추천 메뉴!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 / 오도독 짱아찌 물냉면 강추강추

강남 배달 맛집 논현 배달 맛집 스쿨푸드 자주 시켜 먹는 체인 분식 이예요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시는 곳이지만 제가 생각하는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 추천 드려요 요즘 가장 최애하는 1위는 매

byul91oh.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